계디님의 해태 버터링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계디님의 해태 버터링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계디
리뷰1534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7
버터버터한 버터링~~~~~
약간의 짭쪼롬한 치즈맛도 나는 이 스낵~~~
나쁘지않더라구요 ㅎㅎㅎ
우선 식감도 보드랍고
낱개포장마다 딱~~!!적당한 양이 들어있길래 만족이었어요♡♡♡♡♡
여러분의 간식으로 대추천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9g)
160kcal
해태버터링
4.7(리뷰 157개)
·식단기록41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