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티피니님의 콩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랑해티피니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랑해티피니
리뷰808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7
요즘 날이 제법 더워져서 시원한 국물이 생각나길래 마트에서 콩국물을 한 팩 사 왔습니다. 번거롭게 콩 불리고 갈 필요 없이 소면만 얼른 쫄깃하게 삶아 건져두고 마트용 콩국물을 부어주니 세상 편하네요. 고소한 맛을 더 살리려고 위에 콩가루와 참깨도 팍팍 뿌리고, 당근도 가늘게 채 썰어서 올렸더니 색감도 예쁘고 파는 것보다 훨씬 푸짐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