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kbs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bs
리뷰65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7
카페 들어갔다가 빵이 많이 없어 크리스피 느낌의 도너츠 하나를 들고 왔는데 맛있었어요. 단맛이 좀 덜했고 도너츠 반죽이 찹쌀처럼 쫄깃한 식감이었는데 속이 비어 푹신한 느낌보다는 좋았고 그래서 더 맛있었어요. 같이 마신 아메리카노외도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일반식 #간식

1개 중간크기(47g)
198kcal
도너츠 (일반)
4.8(리뷰 244개)
·식단기록7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