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0295님의 양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0295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0295
리뷰174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8
오랜만에 일산 풍동쪽에 와서 양갈비를 먹었네요.
저랑 친구들은 양갈비를 좋아하는데 여자 친구들은 냄새가 난다고 그렇게 많이 먹지는 못했네요.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양갈비지만 약간 냄새가 나면 먹기 힘들것 같긴합니다. 다른 반찬은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