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감자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감자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8
저는 샐러드를 먹을 때 항상 이렇게 감자가 웃겨져 있는 거를 너무 좋아하는 것 같아요. 단호박 우스도 정말 맛있고 고구마무스도 맛있고 감자 있는 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각자 다 맛이 비슷하긴 한데 그래도 부드러운 맛 때문에 자주 손이 가게 된 것 같습니다.
#일반식 #점심

1컵(250g)
358kcal
감자 샐러드
4.8(리뷰 16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