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꾸미복근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쭈꾸미복근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쭈꾸미복근
리뷰598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8
달달한 게 너무 당겨서 던킨 글레이즈드 도넛 사먹어봤어요ㅎㅎ 겉에 설탕 코팅이 살짝 바삭하고 안은 완전 폭신해서 한 입 먹자마자 기분 좋아졌어요. 생각보다 달달함이 꽤 있어서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면 딱이었어요. 하나만 먹어도 당충전 제대로 되는 느낌이라 만족했어요. 단점이라면 하나 가지고 부족한 점 ㅜㅜㅜ
#일반식 #간식

1개 중간크기(47g)
198kcal
도너츠 (일반)
4.8(리뷰 244개)
·식단기록7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