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y1004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jhy1004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hy1004
리뷰1000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28
갑자기 콩국수 생각이 나서 직접 만든 진하고 고소한 콩물을 이용해서 콩국수를 만들었어요. 국수눈 밀가루 제로 100% 국산콩을 이용한, 삶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는 마이노멀 두부면을 이용했어요. 콩물과 면 모두 혈당이 오르지 않는 부담없는 식재료입니다. 통깨와 소금 약간 넣었더니 고소함이 2배가 됩니다.
#혈당관리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