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엘푸드 야채김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엘푸드 야채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30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5.28
오늘 저녁 야채김밥 요리 입니다ㅋ
저는 시금치 좋아하지 계란이랑 당근을 더 많이 넣어 주었습니다. 몸에 좋은 시금치와 당근을 많이 먹을 수 있는 메뉴로 김밥이 최고 인거 같아요.곁들이는 음식에 따라 더 맛있기 도합니다 김밥은 계란물 입혀 기름넣고 부쳐 먹어도 또맛있어요 먹어바요ㅋ
#일반식 #저녁

1인분(280g)
376kcal
엘푸드야채김밥
4.9(리뷰 39개)
·식단기록27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