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타민님의 제육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빈타민님의 제육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빈타민
리뷰5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8
근처 삼겹살 집에서 점심 메뉴로 제육볶음을 판매하고 있어서 오늘 1번 가 보았어요. 기본적으로 달달하고 매콤한 제육볶음은 아니었지만 충분히 소스가 고기에 잘 베어 있어서 쌈을 싸먹으면 맛있더라구요. 다음엔 다른 메뉴로 방문해 보려고 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90kcal
제육볶음
4.8(리뷰 469개)
·식단기록4.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