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타민님의 편육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빈타민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빈타민
리뷰51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28
집 앞 마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편육 제품을 구매 보았는데요. 이전에는 편육에 대한 편견이 있었는데 이제품은 느끼하지 않고 살코기 부분도 적당히 들어 있어서 막걸리와 먹으면 아주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지금 벌써 몇 번째 나 구매해서 먹었답니다.
#일반식 #저녁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