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타민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빈타민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빈타민
리뷰5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8
날씨가 너무 더워서 시원한 메뉴가 먹고 싶었는데, 냉면은 팔지 않아서 콩국수를 먹었는데요. 이집은 면이 좀 달랐어요. 그리고 콧물도 직접 콩을 갈아서 만들어서 아주 고소하고 설탕을 뿌려서 먹으니 두유 같아서 아주 든든 했답니다. 한그릇 다 먹으면 저녁까지 배불러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