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queyskx님의 생선까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iqueyskx님의 생선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iqueyskx
리뷰94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28
겉은 바삭하게 익고 안쪽은 부드럽게 갈라지는 식감 차이가 확실한 메뉴였다. 칼로 자를 때부터 결이 나뉘는 느낌이 있어서 먹기 전부터 기대감이 생기는 편. 소스 곁들여 먹으면 더 멋있다. 돈가스랑은 결이 다른 매력이 있어서 가끔씩 생각나는 메뉴 중 하나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527kcal
생선까스
4.8(리뷰 235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