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이맘2님의 두부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이맘2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이맘2
리뷰289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8
두부를 무척이나 좋아하는 아이들 최애반찬이 두부조림이에요.
두부는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이라서 자주 해먹이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두부조림이 최고지요. 짭쪼름하면서 달달하니 너무 맛있어요.
이 두부조림 하나면 다른반찬이 필요가 없지요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