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고양이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원주고양이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원주고양이
리뷰600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22
시원하고 고소한 콩국수 입니다. 소금 또는 설탕을 넣어서 먹으면 맛이 있고, 콩이 단백질 이기 때문에 몸에 도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
원주고양이
리뷰600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