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이맘2님의 포켓샐러드 오리훈제 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동이맘2님의 포켓샐러드 오리훈제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이맘2
리뷰289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5.28
저는 닭가슴살 샐러드를 먹고 우리딸은 오리훈제 샐러드를 시켰어요.
오리훈제는 말할것도 없이 너무 맛있지요.
다이어트를 위해 시켰는데 너무 많이 먹어서 다이어트가 될런지 의문입니다. 이집사장님이 인심이 좋아서 양도 많이 넣어주셨네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1g)
386kcal
포켓샐러드오리훈제 샐러드
5.0(리뷰 24개)
·식단기록8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