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이닝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빅이닝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빅이닝
리뷰50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8
오늘은 점심으로 콩국수를 해 먹었습니다.
콩물은 선물 받은 게 있어서 마침 메밀면이 있어서 건강에 좋은 메밀면으로 콩국수를 먹었습니다.
오이 채썰고 계랴 삶아서 얹고 김치랑 먹으니 맛있네요.
올 여름에 처음 개시했는데 이만한 영양식도 없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