춉맘님의 양고기 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춉맘님의 양고기 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춉맘
리뷰2691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5.28
양고기 구이는 특유의 고소한 풍미와 육즙이 살아 있어서 만족스럽게 먹었어요. 겉은 노릇하게 구워져 쫄깃한 식감이 좋았고, 안쪽은 부드러워 씹을수록 진한 감칠맛이 느껴졌습니다. 잡내가 강하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고, 향신료나 소금만 곁들여도 풍미가 잘 살아나는 메뉴였어요. 뜨거울 때 먹으니 더욱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일반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14g)
37kcal
양고기 구이
4.8(리뷰 50개)
·식단기록34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