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22
두부조림 맛있게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두부는 콩이 주성분이기 때문에 식물성 단백질이 많은 식품이라서 좋아합니다. 고소하고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밍키199
리뷰5710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