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노브랜드 김치손만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노브랜드 김치손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690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28
저녁으로 손만두 쪄서 먹었어요. 김치랑 고기만두 함께 먹었는데 속이 꽉차고 담백하더라구요. 느끼하거나 기름진 맛 없어서 좋았고, 피는 두께가 좀 있는 편이라서 빼고 먹었어요~
곁들여서 함께 먹기 좋은 사이드 메뉴였습니다. 추천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90kcal
노브랜드김치손만두
4.9(리뷰 16개)
·식단기록6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