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람쑤님의 계란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람쑤님의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람쑤
리뷰45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8
계란볶음밥은 재료가 단순한데도 은근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어요. 고슬고슬하게 볶아진 밥에 계란의 고소한 맛이 잘 배어 있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았습니다. 기름지지 않게 잘 볶아지면 담백하면서도 감칠맛이 살아 있고, 중간중간 씹히는 계란 식감도 괜찮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90g)
200kcal
계란볶음밥
4.8(리뷰 188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