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4264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4264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4264
리뷰151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8
잡곡밥은 흰쌀에 여러 곡물을 섞어 지어 고소하고 포만감도 좋아요.
쌀과 잡곡을 씻어요.
현미·콩·보리처럼 단단한 곡물은 30분~2시간 정도 불리면 더 부드러워져요.
물은 흰쌀밥보다 조금 더 넣어요. (보통 10~20% 추가)
밥솥의 ‘잡곡/현미’ 기능으로 취사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4.8(리뷰 156개)
·식단기록18.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