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와의행복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와의행복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와의행복
리뷰410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8
조카랑 피부과 갔다가 오는길에 롯데리아에서
시켜먹은 새우버거~입니다. 햄버거중에 새우버거가 유독 맛있어요. 새로 업그레이드 되었는지
베이컨이 들어가있고 가격도 많이 비싸졌네요.
토마토 양상추는 같고 베이컨 하나 더 들어갔다고 맛이 좀더 좋아진것 같아요. 소스도 맛있고
한개 다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