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WNZZN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YAWNZZN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AWNZZN
리뷰203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5.28
햇반 구수한 잡곡밥입니다. 흰쌀밥처럼 말랑하기보단 약간 찰진 식감이 섞여 흰쌀밥보다 훨씬 고소하고 씹는 맛이 살아있더라고요. 매운 오징어볶음에 먹는데 잡곡 특유의 담백함 때문에 잘 어울렸습니다. 오래 먹기에는 건강에 좋지 않다는 말들도 있는데 맛은 건강한 맛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4.8(리뷰 156개)
·식단기록18.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