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람쑤님의 탕후루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람쑤님의 탕후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람쑤
리뷰452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8
탕후루는 겉에 입혀진 설탕 코팅이 엄청 달아서 처음 한입은 맛있는데, 먹다 보면 금방 물리는 느낌이 있었어요. 과일의 상큼한 맛보다 설탕 맛이 더 강하게 느껴져서 기대했던 것보다 부담스럽더라고요. 겉은 딱딱하고 바삭한데 안은 차가운 과일이라 식감 차이는 재밌었지만, 전체적으로 너무 달아서 많이 먹기는 힘들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00g)
450kcal
탕후루
4.6(리뷰 56개)
·식단기록3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