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2
저녁에 냉동 삼겹살 구워서 먹었습니다. 김치랑 버섯이랑 같이 구워서 먹으니 더 맛이 좋네요 마늘이랑 같이 쌈 싸서 저녁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5회0
밍키199
리뷰5710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