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칼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8
저녁에 친구들과 함께 식당에서 따끈한 칼국수를 먹었는데 정말 최고였어요. 국물이 엄청 깊고 시원하면서도 감칠맛이 입안 가득 맴돌았답니다. 면발도 완전 쫄깃쫄깃해서 씹는 재미가 있었고, 매콤한 겉절이 김치를 하나 척 올려서 같이 먹으니까 환상의 궁합이 따로 없더라고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05개)
·식단기록9.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