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칼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8
저녁에 친구들과 함께 식당에서 따끈한 칼국수를 먹었는데 정말 최고였어요. 국물이 엄청 깊고 시원하면서도 감칠맛이 입안 가득 맴돌았답니다. 면발도 완전 쫄깃쫄깃해서 씹는 재미가 있었고, 매콤한 겉절이 김치를 하나 척 올려서 같이 먹으니까 환상의 궁합이 따로 없더라고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0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