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준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데준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데준
리뷰449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8
유부초밥
점심도시락으로 싸간 직접 만든 유부초밥입니다
조미유부를 사면 편하지만 너무 달아서 직접 간장에랑 물엿 등을 넣고 조렸어요!!
그리고 밥은 후리가케에 참기름 소금 넣고 했는데 밖에서 파는 것 같지는 않지만 건강하게 먹을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일반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