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ㄱ2762님의 AHMAD TEA 얼그레이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인ㄱ2762님의 AHMAD TEA 얼그레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ㄱ2762
리뷰1715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8
얼그레이는 컵 가까이 가는순간 향긋한 베르가못 향이 은은하게 퍼져서 되게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 드는 차엿어용ㅎㅎ 한모금 마셔보면 홍차 특유의 깊고 부드러운 맛이 먼저 올라오고 뒤에는 상큼한 향이 입안에 길게 남더라구여ㅋㅋ 너무 달지 않아도 향 자체가 풍부해서 천천히 마시기 좋앗습니당. 따뜻하게 마시면 향이 더 진하게 살아나고 차갑게 마시면 훨씬 산뜻하고 깔끔하게 느껴졋구용ㅎㅎ 쿠키나 케이크 같은 디저트랑 같이 먹으면 향긋한 맛이 더 잘어울려서 계속 마시게 됏달까여ㅋㅋ 전체적으로 은은하고 향긋한 홍차 느낌 강햇어용.
#다이어트식 #저녁

1잔(2ml)
4kcal
AHMAD TEA얼그레이
5.0(리뷰 42개)
·식단기록10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