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패밀리마트 오이미역초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패밀리마트 오이미역초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199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8
점심 때 오이녀 초무침을 먹었습니다 오이는 아삭아삭한 식재료이기 때문에 제가 너무 좋아하는 식재료입니다. 오이는 물기가 많아서 제가 너무 좋아하는데 그냥 양념하지 않고도 너무 좋아하고 그냥 먹어도 너무 좋아해요. 양념이 되어 있는 이 오이 초무침은 새콤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70g)
53kcal
패밀리마트오이미역초무침
4.8(리뷰 20개)
·식단기록12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