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ㄱ2762님의 닭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ㄱ2762님의 닭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ㄱ2762
리뷰1719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8
닭갈비는 매콤달콤한 양념향이랑 고기향이 같이 퍼져서 바로 침고이게 만드는 음식이엿어용ㅎㅎ 한입 먹어보면 닭고기는 촉촉하고 부드럽게 씹히는데 양념이 진하게 배어잇어서 매콤하면서도 달짝지근한 감칠맛이 확 올라오더라구여ㅋㅋ 양배추나 떡, 고구마 같은 재료가 같이 들어가면 씹는 재미도 더 살아나고 훨씬 풍성하게 느껴졋습니당. 치즈 올려먹으면 매운맛이 부드럽게 잡히면서 고소함까지 더해져서 계속 먹게 되구용ㅎㅎ 마지막에 볶음밥까지 해먹으면 양념이 밥알에 스며들어서 진짜 든든한 마무리 느낌이엿달까여ㅋㅋ 전체적으로 매콤달콤하고 중독성 강한 철판요리 느낌 강햇어용.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585kcal
닭갈비
4.8(리뷰 361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