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28
오늘 점심때 구내식당에서 나온 생선가스를 먹었는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생선 살이 비리지 않고 아주 담백하면서도 부드러웠고, 바삭한 튀김옷과 잘 어우러져 씹는 식감이 참 좋았답니다. 여기에 새콤달콤하고 고소한 타르타르소스를 듬뿍 얹어 먹으니 풍미가 한층 더 살아나서 밥반찬으로 아주 훌륭했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40g)
285kcal
올가생선가스
4.6(리뷰 87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