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37584님의 양고기 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37584님의 양고기 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37584
리뷰9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8
양고기 갈비를 먹었어요. 신선한 양고기를 그릴에 구워 넣어서 진해진 갈색 색감과 쫄깃쫄깃한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양고기 위에 여러 가지 시즈닝도 뿌려서 향긋하고 좋았어요. 양고기는 비계가 별로 없어서 돼지고기보다 더 좋아합니다. 양고기 추천해요.!
#일반식 #저녁

1쪽 작은것(요리후, 뼈와 지방제거)(52g)
112kcal
양고기 갈비
4.9(리뷰 31개)
·식단기록26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