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73500님의 행복모아 토마토&모짜렐라 샐러드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573500님의 행복모아 토마토&모짜렐라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3500
리뷰957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8
토마토는 그냥 먹은적은 별로 없는것같습니당...ㅎㅎ...아무래도 설탕을 뿌린다거나, 갈아서 주스로 마신다거나, 구워서 먹거나, 파스타나 리조또에 넣어서 끓이고 익혀서 먹거나, 아니면 생으로 먹으면 이렇게 치즈랑 먹을때 제일 맛있나봐용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172g)
142kcal
행복모아토마토&모짜렐라 샐러드
5.0(리뷰 18개)
·식단기록58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