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73500님의 비지에프푸드 로제볶음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73500님의 비지에프푸드 로제볶음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3500
리뷰953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8
우동을 볶아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면이 워낙 두툼라고 부드럽잖아요ㅎㅎ 근데 여기에 크림이 들어가니까 면의 텍스처랑 멋이 조화가 너무 좋더라구요ㅠㅠ 야깐 느끼할수도 있었겠지만 제가 먹었던 볶음우동은 로제여서 안느끼하고 끝까지 맛있게 먹었어용
#일반식 #저녁

1인분(235g)
445kcal
비지에프푸드로제볶음우동
5.0(리뷰 4개)
·식단기록8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