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뚱땡이님의 제육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고뚱땡이님의 제육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고뚱땡이
리뷰1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28
매콤달콤한 양념이 고기에 잘 배어 있어서 한입 먹자마자 밥이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고기도 부드럽고 잡내 없이 깔끔했으며, 양파와 대파가 함께 어우러져 식감과 풍미가 더욱 좋았습니다. 양념이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 끝까지 맛있게 먹었고, 양도 푸짐해서 만족스러운 한 끼였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90kcal
제육볶음
4.8(리뷰 480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