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HEYROO 콘스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HEYROO 콘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28
저녁에 콘스프 먹었어요.
돈까스 먹으러 갔더니 콘스프가 나왔어요.
콘스프는 옥수수를 곱게 갈아서 만들어서 부드럽고 고소하며 달콤한 맛이 납니다.
돈까스먹기전 식전요리로 부드럽게 잘 먹었어요.
이어서 돈까스가 나와서 저녁을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2g)
87kcal
HEYROO콘스프
4.9(리뷰 15개)
·식단기록55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