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5881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5881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5881
리뷰372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8
날씨가 더워지니 재래시장에서 파는 콩국물에
자꾸만 눈이 가더라구요.
검정서리태국물이 왠지 더 건강해 보여서
이번엔 검정콩국물이요~
메밀국수 삶아서 더 건강하게 챙겨봤어요.
오이채썰고 볶은콩가루 살짝 넣으니 더 고소하네요
열무김치 한접시로 간단히 끝~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