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ruhu님의 CU 대게그라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furuhu님의 CU 대게그라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ruhu
리뷰5369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28
맛을 보면, 꾸덕하고 진한 치즈 크림의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집니다. 치즈의 고소함이 과하지 않고 부드럽게 쌀알과 어우러져서 아주 좋았어요. 여기에 해산물의 여왕이라 불리는 대게의 풍미가 더해져, 깊고 고급스러운 감칠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대게샇 조각이 씹히는 것도 소소한 행복이었어요.
쌀알도 적당히 익어서 너무 무르지 않고 특유의 쫄깃한 식감이 살아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25g)
470kcal
CU대게그라탕
4.7(리뷰 9개)
·식단기록12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