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야호이님의 버거킹 불고기와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호야호이님의 버거킹 불고기와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호야호이
리뷰123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5.28
점심으로 버거킹에서 불고기 와퍼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일반 와퍼는 크기가 너무 커서 조금 부담되는데 불고기 와퍼는 딱 적당한 사이즈인 것 같아요. 달콤 짭짤한 소스가 참 맛있네요 웬만하면 햄버거를 잘 안 사 먹으려고 하지만 가끔씩 이렇게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93g)
738kcal
버거킹불고기와퍼
4.9(리뷰 37개)
·식단기록26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