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이케아 팬케이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이케아 팬케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8
버터 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팬케이크는 한입 먹자마자 기분 좋아지는 맛이었어요. 겉은 노릇하고 속은 촉촉해서 퍽퍽함 없이 부드럽게 먹기 좋았고, 달콤한 시럽과 함께 먹으니 조화가 정말 잘 어울렸어요. 과하지 않은 단맛 덕분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고, 커피와 곁들이니 브런치 느낌도 제대로였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70kcal
이케아팬케이크
4.8(리뷰 65개)
·식단기록50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