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집사님의 패밀리마트 오이미역초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집사님의 패밀리마트 오이미역초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집사
리뷰755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9
패밀리마트 오이미역초무침은 아삭한 오이와 부드러운 미역이 상큼하고 새콤달콤한 양념과 어우러져, 입맛을 단번에 살려주는 최고의 별미예요! 자극적이지 않고 정갈한 맛이라 기름진 요리에 곁들이면 입안을 깔끔하게 정리해 주며, 먹을수록 속이 개운해집니다. 가볍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식사 시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주는 필수 반찬으로 강력 추천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70g)
53kcal
패밀리마트오이미역초무침
4.8(리뷰 20개)
·식단기록13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