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초코몽님의 파리바게트 비트&그린샐러드 리뷰
야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딸기초코몽님의 파리바게트 비트&그린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초코몽
리뷰1229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9
.씹을수록 은은하게 배어 나오는 비트샐러드의 건강한 단맛이 쌉싸름하거나 담백한 잎채소들과 조화를 이루어, 먹는 내내 입안이 아주 개운해지는 느낌을 줍니다.
깔끔한 드레싱의 조화: 보통 이런 그린 샐러드는 드레싱이 너무 강하지 않아 재료 본연의 풍미를 해치지 않는 점이 좋습니다. 올리브유 베이스의 가벼운 드레싱을 곁들이면, 채소의 싱그러움이 극대화되어 속이 아주 편안합니다.
#다이어트식 #야식

1인분(80g)
15kcal
파리바게트비트&그린샐러드
4.9(리뷰 10개)
·식단기록6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