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ㄱ2762님의 교촌 레드윙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ㄱ2762님의 교촌 레드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ㄱ2762
리뷰1719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5.29
교촌 레드윙은 튀겨진 치킨에 매콤한 양념이 쫙 배어있어서 한입 먹는 순간 얼얼하면서도 달짝지근한 향이 확 올라오는 치킨이엿어용ㅎㅎ 닭날개라 살이 부드럽고 촉촉해서 양념이랑 같이 씹히는 맛이 엄청 잘 살아나더라구여ㅋㅋ 겉은 얇게 바삭해서 느끼함이 적고, 먹을수록 매콤한 감칠맛이 계속 남아서 손이 멈추기 힘든 스타일이엿습니당. 살짝 달콤한 끝맛이 있어서 너무 자극적이진 않구용ㅎㅎ 콜라랑 같이 먹으면 매운맛이 더 시원하게 느껴져서 조합이 딱 좋앗달까여ㅋㅋ 전체적으로 매콤달콤하고 중독성 강한 윙 치킨 느낌 강햇어용.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357kcal
교촌레드윙
4.9(리뷰 42개)
·식단기록46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