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보우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레이보우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레이보우
리뷰96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29
콩을 불려서 갈은 후에 채에 걸러 콩국물을 만든 후에 국수를 2분간 삶아 빠르게 찬물에 씻은 후 그릇에 담아 콩국물을 부어 완성한다. 계란을 올려 주고 오이도 어슷 썰어 고명으로 올려준다. 이거는 여름에 더울 때 먹는 음식 인데 고소하면서 짭잘 하게 먹는 음식 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