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블링님의 프레쉬홈 파프리카&양파 샐러드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블리블링님의 프레쉬홈 파프리카&양파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리블링
리뷰263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9
오늘간식은 파프리카 양파샐러드입니다
파프리카는 자체의 단맛이있어서 먹기좋아요
오늘은 양파까지 있어서 씹히는 식감과 맛이 좋아요
닭가슴살 소세지도 하나돌려서 같이먹으니
딱이죠
맛있고 간단하게 먹기좋은 간식으로 추천합니다ㅎㅎㅎ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180g)
108kcal
프레쉬홈파프리카&양파 샐러드
4.8(리뷰 37개)
·식단기록45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