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1360님의 크라운제과 버터와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1360님의 크라운제과 버터와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1360
리뷰641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9
간식으로 버터와플
커피 끓여서 점심 먹고
간식으로 먹기
버터와플이 부드러워서 고소하니
커피랑 마시면
딱~~~~~~좋다
두어개 먹으면 너무 많고
하나만 꺼내서. 커피랑 마시면
부담도 없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몇개 안남아서 더 구매해야겠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468kcal
크라운제과버터와플
4.8(리뷰 73개)
·식단기록9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