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파파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파파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파파
리뷰28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29
소세지야채볶음은 달콤짭조름한 양념과 탱글한 소세지 식감이 잘 어우러지는 인기 반찬이다. 케첩 베이스 양념이 익으면서 새콤달콤한 향이 퍼지고, 양파와 피망의 아삭함이 더해져 먹는 재미를 살려준다. 소세지는 씹을수록 고소한 육향이 느껴지고 밥과 함께 먹으면 자연스럽게 한 공기 뚝딱하게 된다. 도시락 반찬으로도 잘 어울리고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익숙한 맛이다.
#일반식 #간식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4.9(리뷰 122개)
·식단기록76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