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5072님의 곱창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5072님의 곱창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5072
리뷰64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29
곱창구이가 고소하고 쫄깃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잡내 없이 깔끔하게 손질되어 있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았고,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올라왔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해서 식감도 좋았고, 버섯 감자와 같이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술안주로도 최고였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4.8(리뷰 241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