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mom님의 미소라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Kmom님의 미소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Kmom
리뷰73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9
삿포로에 갔다가 비오는 날 잘 어울리던 미소라멘입니다. 라멘 하루카라는 곳에서 먹은 정확한 메뉴명은 미소 치즈라멘입니다. 진한 미소베이스에 숙주와 라면이 적당한 양인데 위에 올라간 치즈들이 존재감을 잃지 않는 맛있는 라멘입니다. 미소와 치즈의 조합이 아주 오묘합니다.
#일반식 #저녁

1그릇(300g)
608kcal
미소라멘
4.9(리뷰 54개)
·식단기록13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