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야가라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더위야가라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더위야가라
리뷰2247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29
ㅅ 간이 딱 맞아서 별도의 양념 없이도 든든하게 즐겼네요. 다만, 직접 갈아 만든 콩국보다는 살짝 묽은 느낌이 들 수 있지만, 무더운 날씨에 땀 흘리지 않고 이 정도로 훌륭한 콩국수를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정말 큰 장점이네요. 전체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운 한 끼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